로그인 | 회원가입 | Q&A



NLP Coaching이란?

Home > NLP 소개 > NLP Coaching이란?



 
칭은 더 많은 일을 더 효과적으로 하고 싶은 사람, 자기의 재능이나 능력을 더 높이고 싶은 사람, 더 행복하고 성공적으로 살고 싶은 사람들에게 강력한 동기를 부여하고, 스스로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하며, 스스로 성공적이고 행복한 미래를 설계하여 행동하도록 상호책임지고 지원해주는 시스템입니다.

코치는 고객 옆에서 경청하고, 관찰하며, 지지하고 격려함으로서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고 목표를 이루어 챔피언이 되도록 돕는 사람입니다. 코치는 모든 사람은 창조적이며 스스로 풍부한 자원을 가지고 있다고 믿고 고객 스스로 전략 및 해결책을 찾도록 자극을 줍니다. 코치의 역할은 고객이 이미 소유한 기술, 자원, 창조성 등이 더 빛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그래서 누구나 코치를 만나면 즐겁고 행복해지며, 인생의 목표를 성공적으로 이루어내는 챔피언이 될 수 있습니다.

NLP 코칭은 자신의 내면의 한계와 장애를 극복하고 보다 행복하고 성공적인 삶을 살고자하는 열정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파워풀한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직장에서 업무성과를 올리고 싶은 사람, 인간관계를 원활히 하고 싶은 사람, 리더십 능력을 더욱 개발하고 싶은 사람, 자신의 꿈과 목표를 이루고자하는 사람에게 아주 강력한 힘이 됩니다.

특별히 NLP를 기반으로 하는 코칭은 사람의 내면의 깊은 심리적인 장애를 신속하게 제거함으로써 제한과 스트레스에서 신속히 벗어나 의도와 목표대로 살 수 있도록 돕는 강력한 툴입니다. 그룹 코칭, 1:1코칭, CEO코칭, 임원코칭 등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세계의 성공적인 프로스프츠 선수나 영화배우, CEO, 세계적으로 유명한 정치가들이 경쟁적인 사회에서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고 보다 탁월한 결과를 만들어내기 위해서 개인적으로 코치를 가지고 있다는 것은 누구나가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코치가 NLPTime Line Therapy™, 최면기법에 대한 지식을 갖추면, 고객이 목표를 이루는 것을 돕는데 훨씬 더 강력한 능력을 갖게 됩니다. 이 세 가지의 NLP 기술을 익히면, 고객이 결과에 스스로 책임지고, 자기 확신, 내면의 힘, 결단력, 자기신뢰 등에 초점을 둔 긍정적인 태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자신과 다른 사람들의 성공을 위해서, NLP를 배우거나 훌륭한 코치가 되려고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NLP 코칭은 건강, 인간관계, 수입, 경력을 포함한 개인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훌륭한 방법이 될 것입니다.
 
 
 
NLP 코칭의 구조
 
 
 
NLP 코칭의 활용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