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Q&A



국제인증자격과정 안내

Home > 국제인증자격과정 > 국제인증자격과정 안내


 
 
 
NLP(신경언어프로그래밍), Time Line Therapy™, 최면심리는 인간의 경험과 커뮤니케이션 및 행동을 이해하고 지도하는 혁신적 접근법입니다. 이러한 과학들은 인간의 변화를 가속화하는 기술의 절정입니다. 우리는 결국 의식, 몸, 감정 그리고 행동 사이의 연관성을 이해하게 됩니다. 이러한 기술들에 감사를 표하며, 우리는 삶의 모든 영역들 가운데 우리가 원하는 것들을 실제적으로 창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우리의 생각과 감정의 프로세스를 어떻게 조정하는가에 의해 우리의 삶이 변화하게 됨을 알게 됩니다. 훈련 과정 가운데, 우리는 당신의 개인적 유익을 위해 이런 새로운 기술들을 탁월하게 사용, 구사하도록 당신을 인도할 것입니다. 이 과정을 통해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삶을 변화시켜 행복하고 성공적인 삶을 살도록 돕는 최고의 코치가 될 것입니다.
 
 
 
국제인증자격과정 인증협회
NLP 국제인증자격과정 국제인증기관

  NLP 프랙티셔너 국제인증과정
  NLP 마스터 프랙티셔너 국제인증과정
 

  ABNLP (The American Boardof NLP)
  협회인증

  시간선치료(Time Line Therapy) 국제인증과정
    * (마스터 Time Line Therapy 국제인증과정)
  TLTA (Time Line Therapy Association)
  협회 인증
  최면 심리 국제인증과정
    * (마스터 최면 심리 국제인증과정)
  ABH (American Board of Hypnotherapy)
  협회 인증
  NLP 코칭 국제인증과정   ABNLP (The American Boardof NLP)
  협회인증

  ICF (International Coach Federation)
  협회인증
  NLP 트레이너 국제인증과정   ICF (International Coach Federation)
  협회인증 ACTP 과정
 
 
 
강의 구성
1단계 2단계

  NLP 프랙티셔너 국제자격증 과정
  Time Line Therapy™ 프랙티셔너
  최면심리 국제자격증 과정

  NLP 마스터 프랙티셔너 국제자격증 과정
  Time Line Therapy™ 마스터 프랙티셔너
  최면심리 국제 마스터 자격증 과정
130시간 130시간
 
 
 
NLP 프랙티셔너 과정

NLP 프랙티셔너 과정은 우리의 의식적, 무의식적인 사고를 인지 및 이해하고 조절하는 가장 실제적이고, 효과적인 과정입니다. NLP 국제인증기관인 미국 ABNLP의 인증 프로그램을 통해 전문적인 역량을 갖추고 자신의 무한한 내적 능력을 발휘하게 될 것입니다.
 
 
NLP 마스터 프랙티셔너 과정

NLP 마스터 프랙티셔너 과정은 NLP 프랙티셔너 과정을 마친 후 다음 단계의 보다 심도 있고 확장된 내용입니다. 보다 파워풀하고 다양한 NLP 스킬을 일상생활에서, 또한 전문분야에서 사용하여 고도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고급 과정입니다.
 
 
NLP 트레이너 과정

세계 최대의 NLP 트레이너 기관이며 동시에 ICF 인증 ACTP 코치트레이닝 기관인 에릭슨 칼리지와 공동으로 개설된 과정으로 NLP 전문가들뿐만 아니라, 일반강사나 코치, 인재를 양성하는 모든 분들에게 놓칠 수 없는 과정입니다.
본 과정은 세계적인 NLP 훈련 기관이며 ICF ACTP 회사의 창립자인 메릴린 박사(ph.d)가 캐나다와 미국을 중심으로 세계 20개국 이상에서 실시하고 있는 NLP의 30년 노하우의 핵심입니다.
 
 
Time Line Theraphy™ 과정

미국 시간선치료협회(Time Line Therapy Association, TLTA)의 국제공인자격증과정으로, Time Line(시간선)을 활용함으로써 변화 및 치료를 위한 독특한 기법을 체득합니다. 이 방법은 과거-현재-미래를 연결하는 시간선에서 무의식 차원을 다루어 심리치료와 자기계발을 탁월하게 이루도록 돕는 과정입니다.

 
 
최면 심리 과정

최면심리의 베스트셀러 작가 Tad James의 최면심리기법, 에릭슨의 간접적 묵인 최면심리를 배우실 수 있으며 당신은 가장 많은 고객들에게 당신의 결과를 증대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의식적, 무의식적인 일치를 이루는데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NLP 코칭 과정

세계적인 마스터코치의 NLP 코칭기법 강의로서, 세계적으로 권위있고 가장 큰 NLP인증협회인 ABNLP의 국제인증 과정입니다. 아시아 NLP센터에서 NLP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분야인 코칭의 가장 업그레이드 된 진수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8 Value Coaching 과정

인간의 시스템이 검증하는 복잡성 수준을 통해 진화할 때 인간시스템의 출현을 가장 잘 묘사합니다. 각각의 가치체계, 세계관, 그리고 존재 당시의 조건의 부산물인 마인드 셋 등으로 구성됩니다. 다시 말하면 새로운 시대에 새로운 마인드를 만들어내는 과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