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Q&A



대표인사말

Home > 아시아NLP센터 소개 > 대표인사말



 
 

NLP는 지난 20여 년간 인간 내면의 연구와 발달에 많은 성과를 이루면서 발전되어왔습니다. 본 ASIA NLP CENTER는 20년 만에 개정된 새롭고 파워풀한 세계 최고의 업그래이드된 내용으로 21세기를 대비한 인간성장에 기여하고자 세워졌습니다. NLP는 심리학의 정수인 치유와 변화, 그리고 성공을 위한 새로운 이론 및 기법을 통합적으로 경험하게 하는 고도한 인간계발 기술입니다. 자신의 마음(의식, 잠재의식)의 구조를 통찰하여 제한적 신념을 극복하고 폭넓고 새로운 시각을 통해 사람들과의 건강한 관계와 갈등 없는 건강한 내면의 상태를 만들어 행복한 삶을 영위케하는 강력한 심리기법입니다. 우리의 행동에 직접적인 역할을 하는 신경체계(Neuro)와 그리고 신경체계에 영향을 주는 언어(Linguistic)와의 상호작용을 통하여 개인의 탁월성 개발 및 목표성취와 태도/행동변화를 가능케 하는 실제적인 이론 및 임상으로 이루어진 체계적인 프로그램입니다.

고도로 발달된 인간문명 속에서 자신의 행복과 조직과 사회의 성장을 함께 이루고자하는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NLP 프로그램은 자기계발, 건강, 상담, 교육, 육아, 세일즈, CEO, 임원, 팀리더와 팀원들의 효율성 향상, 스포츠, 예술 등 실로 인간생활의 모든 분야에 강력한 효과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아시아NLP센터 대표 우수명

아시아NLP센터는 인간의 성공과 행복을 가로막는 내면의 갈등과 장애물을 극복하고, 인간의 잠재 능력을 최고로 끌어내어 불가능하게 보였던 삶의 목표를 파워풀하게 이루어 나갈 수 있도록 강력한 NLP 서포팅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 센터는 모든 사람들이 인간의 존엄성을 회복하고 개인뿐만 아니라 조직과 사회의 성장과 변화를 실현하여 인류에 기여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전체 과정은 NLP의 기초과정부터 트레이너 과정, 마스터 코치과정까지 다양한 단계로 준비되어 있어 고객의 필요에 맞게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별히 20년 만에 새롭게 업그래이드된 최신의 발전된 NLP 내용과, 툴, 세계 최고 수준의 강사, 미국 최고의 NLP 자격증인증기관인 ABNLP로부터 국제자격증 수여 등 모든 것을 세계 최고의 수준으로 여러분의 의식과 행복, 성공을 강력하게 지원하겠습니다!